is윤군이야기2009.09.29 10:47
어제 캐나다 대사관으로 부터 또 한통의 메일을 받았다 ..

안녕하십니까.

 

2009 캐나다 워킹 홀리데이 하반기 모집 관련, 최종 추가 합격 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저번주에 발송되었던 '더이상의 추가합격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통지 메일'에 이어 이렇게 변경된 내용을 연이어 알려드림으로써 혼란을 빚은 점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합격 취소 신청 및 2차 심사 탈락자들의 수를 감안하여 이번 최종 추가 합격 통지가 이루어졌음을 알려드리며, 해당 추가 합격자 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종 추가 합격 통지와 더불어, 2차 서류 제출 관련 최종 기한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2009년 10월 9일 (금요일)

 

이 기한 전에 반드시 필요한 2차 서류들, 즉 신체검사 결과서, 프로그램 참가비 입금 영수증, 빈봉투(최종레터를 받을 주소를 기입한)를 준비하셔서 대사관으로

우편접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차 서류 준비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을 캐나다 대사관 홈페이지의 '워킹홀리데이 --> 2차 서류 접수 안내' 란에서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

 

기한이 촉박한 만큼, 2009 워킹 홀리데이 하반기 모집에 여전히 응시를 원하시는 최종 추가 합격자 분들은 병원 예약 등 필요한 절차들을 서둘러서 준비해주시고

기한 내 2차 서류들을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위 명시된 날짜는 최종 2차 서류 접수 기한으로,

명시된 기한 내 2차 서류를 접수하지 않은 분들은 자동으로 ' 탈락' 되심을 알려드립니다.

 

 

캐나다 대사관 홈페이지

www.korea.gc.ca

 

 

감사합니다.

 

Working Holiday
Canadian Embassy

선착순에서 밀려서 대기자엿는데... 불과 몇일전 2차 추가 합격자는 없다고 했는데..
다시 번벅을 하고 오라네요 ~~

냐하~~ 드뎌 캐나다로 ㄱㄱㅆ 합니다!!
굿바이 Korea!!!
Posted by is윤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